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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을 해놓고 신청자가 기억도 못합니다."
"받은 DB는 연결이 안 되거나 아예 존재하지 않는 사람이더라고요."
"상담팀은 지치고 성과는 감감무소식입니다."
"왜?"
"변별력없는 복붙형 광고 소재로 맨날 지원자나 모집하는 광고"
"100억 이상 써봤다고 해서 의뢰했는데, 결국 잘 모르는 신입 담당자가 배정"
"기억도 못하는 광고를 보고 신청하니 처참한 결제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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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품질 DB 방치하면
더 심각해집니다
"불량 DB로 CRM이 마비됩니다."
대행사 배불리기용 광고 (*전환단가만 낮추는데 급급한 광고)는 고객에게 상품을 인지시킬 기회조차 주지 않습니다. 그 결과 고객은 상품에 대한 이해 없이 신청하고 상담은 흐지부지됩니다.
"상담 효율이 급락하고 팀이 이탈합니다."
변별력 없이 공장형으로 만든 광고와 실제 현장의 괴리감은 상담사의 의욕마저 꺾습니다. "왜 광고를 이렇게 만들었냐"는 고객의 질문에 답할 수 없습니다.
"결국, DB 마케팅을 포기하게 됩니다."
피드백도, 무효 DB에 대한 책임도 없는 운영 시스템은 결국 광고주에게 불신만 남기고 지속적인 성과 하락으로 이어집니다. 결국 광고에 대한 신뢰 저하로 마케팅 전반의 불신만 키워 성장의 기회를 박탈당합니다.
[고객]이 증명하는
차원이 다른 성과
강남 신사역 G의원
개원이래 10년 만의 최대 매출 기록
배상면주가 느린마을 양조장
9호점에서 정체된 지점확장
계약 이후 1년만에 38호점 오픈
이민재 법률사무소
전체 온라인 퍼널 설계 수행
매출 1,000% 이상 증가
개인회생 전문 변호사 획득
단비교육 윙크학습
6개월만에 최대 리드 공급사 등극
성수기 역대 최대 매출 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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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사들이 어설프게 흉내내도
차원이 다른 성과는 따라할 수 없습니다.
초차원 超次元
DB MARKETING

차원이 다른 실무진
업계 최고의 고인물이 뭉쳤다
DB 마케팅 업계에 한 획을 그었다 자부하는
DB 도사들이 대행 없이직접 모든걸 수행합니다.
업계 1위 대행사가 몰래 맡기는 실행사 경영진 출신
300처 이상의 분야별 광고주 경험 보유.

차원이 다른 단가가
업계 평균대비 20% 더 낮게
물가가 올라도 5년 전 단가를 유지합니다.
고객이 아낀 광고비로 계약을 연장하는게
진정한 상생의 방법임을 알고있습니다.

차원이 다른 콘텐츠
자체 촬영 콘텐츠로 완벽한 차별화
이미 설득된 고객이 찾아오는 방법은
콘텐츠가 유일합니다.
모든 광고 소재는 직접 방문해
인터뷰 및 촬영 후 제작합니다.
방문 촬영 및 광고 소재 제작은 무상 지원됩니다.

차원이 다른 관리자
1:1 커스텀 모바일 앱 제공
모바일에 특화된 상담원 전용앱을 지원합니다.
실제 고객 DB 발생 후 실시간 동기화되며
상담 현황을 커스텀해 완벽지원합니다.
구글기반의 완벽한 보안은 기본입니다.

차원이 다른 보상
전화영업 불가 DB 무제한 보상
중복·결번 DB는 무제한 추가 제공하며
첫 계약 후 불만족 시 조건 없이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비교불가. 책임의 차원이 다릅니다.

차원이 다른 결과
계약으로 이어지는 진성 DB
광고의 목적은 DB가 아니라 매출입니다.
광고에서부터 이미 설득시킨 고객을 만나야합니다.
기업과 상품의 가치를 알려 고객을 설득합니다.
매일 보고하고
매일 개선합니다.
매일 아침 카톡 리포트
물어보지 않아도 실무진이 직접 작성한
어제와 오늘의 광고 현황을 카톡으로 공유받을 수 있습니다.
귀찮을 때까지 개선 계획 브리프
성과에 따라 개선 계획을 수립하며 맞춤 수집
DB 수량과 광고 일정을 매일 확인합니다.
어뷰징 ZERO
검토받지 않은 매체 협의되지 않은 방식으로
절대 광고하지 않습니다.
초격차 크리에이티브
광고 소재 제작만 월 평균 200건 이상
압도적인 콘텐츠 제작, 브랜딩 효과까지 누릴 수 있습니다.
계약 진행 프로세스
STEP 1.
조건 협의 후 전자계약 진행
방문 미팅 또는 비대면 미팅을 통해 개괄적 설명을 먼저 드리고
이후 계약 의사가 있으실 경우 담당자 안내에 따라
전자 계약서를 작성합니다.
STEP 2.
광고비 충전 → 입금 확인
광고 계약 규모에 따라 입금 후 세금계산서를 발행 등의
행정적 절차를 안내 및 이행합니다.
STEP 3.
콘텐츠 제작
상품에 따라 광고 전략 수립 후 사전 인터뷰 설문지를
보내드리고 현장에 방문합니다.
PD와 전문 인터뷰어 총 2인이 방문하며 촬영에 따라
추가 인원이 방문할 수 있습니다.
STEP 4.
광고 개시
매체 세팅 및 DB를 확인할 관리자를 개설해 공유합니다.
통상 촬영일로부터 업무일 기준 5일 이내 광고를 개시합니다.
STEP 5.
일간 성과 보고 및 최적화
매일 아침 카카오톡으로 유입 현황을 보고하며
성과 저조 시 즉각 개선안을 제시하고 실행합니다.
STEP 6.
사후 관리 및 재계약 협의
광고주 성과에 따른 서비스 DB 제공과
중복 및 결번 추가 제공 등 계약 기본 사항 이행.
계약 만료 전 성과 회고 후 재계약을 논의합니다.
상품 매출액 (만원) | W업체 | B업체 | P업체 | ★ 새서울기획 |
|---|---|---|---|---|
10~20 | 33,000 | - | 35,000 | 30,000 |
20~30 | 39,000 | 40,000 | 38,000 | 35,000 |
30~50 | 44,000 | 40,000 | 42,000 | 40,000 |
50~80 | 49,000 | 50,000 | 45,000 | 45,000 |
80~100 | 55,000 | 50,000 | 50,000 | 50,000 |
100~200 | 61,000 | 60,000 | 60,000 | 55,000 |
200~300 | 66,000 | 65,000 | 65,000 | 60,000 |
300~500 | 72,000 | 75,000 | 70,000 | 65,000 |
500~ | 77,000 | 80,000 | 75,000 | 70,000 |
DB 단가 안내
해당 단가표는 참고용이며 실제 안내금액은 분야 및 업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므로 반드시 문의를 통해 정확한 단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부가세 포함 금액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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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성 대행사의 예산 중심 단가 산정과는 다릅니다.
새서울기획은 귀사의 상품가치와
전환 목표를 기준으로 단가를 산정합니다.
자주 하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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